게임 가이드

모험 협회

모험 협회



더 강력한 길드로 발돋움하고 싶으시다면!?

모험 협회가 되어 고블린 보물 호송을 지원하고 보상을 획득하여 길드를 더 크게 확장시켜 보세요!


[모험 협회 경영권 경매]

1. 매주 토요일 20:00, 20:30, 21:00에 총 3회 진행되며, 각 경매는 20분간 진행됩니다.

모험 협회 경매를 통해 모험 협회 경영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모험 협회 경영권 경매 참여 기준
서버 오픈 1~30일: 랭킹 상위 10위, 주간 명성 누적 150,000달성 길드 참여 가능

서버 오픈 31~60일: 랭킹 상위 10위, 주간 명성 누적 110,000달성, A급 혹은 S급 길드 참여 가능

서버 오픈 61일 이상: 랭킹 상위 8위, 주간 명성 누적 60,000달성, A급 혹은 S급 길드 참여 가능 

3. 각 경매 1회 당 1개의 경영권을 경매하며, 경매 진행 시 길드 자금을 사용합니다.

4. 배팅한 경매 금액이 가장 높은 길드는 해당 경매에서 모험 협회 경영권을 획득합니다.

5. 모험 협회 경영권은 일주일 동안 효력이 유지되며, 유지 기간 동안 고블린 보물 호송 지원이 가능합니다.

※ 경매 자금은 현재 보유한 자금의 절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블린 호송 지원]

1. 각 모험 협회는 지원 요청 받은 고블린 보물 호송을 길드 마스터, 부길마, 정예 등급의 길드원이 지원을 수락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2. 고블린 호송 지원 수락 시 호송 지원을 신청한 다른 캐릭터의 고블린 보물 호송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3. 모험 협회의 지원으로 고블린 보물 호송을 완료하면 보상을 획득합니다.

4. 다만, 지원 받은 고블린 보물 호송의 고블린 체력이 일정 수치 밑으로 내려가면 약탈을 당하게됩니다.

약탈을 당할 경우 모험 협회의 길드 자원이 일부 소실됩니다.

번호명칭설명
1협회경영 상태 금주 고블린 보물 호송 지원 및 모험 협회 경영 등을 통해 길드에서 획득한 수익과
 퍼펙트 지원률 및 지원 횟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측의 느낌표 버튼을 터치하면 모험 협회 경영권 경매 입찰 규칙 및
  용사님의 길드 총 전투력 랭킹, 주간 누적 명성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협회경영 모험 협회 경영권의 남은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모험 협회 공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3경영 보상 고블린 보물 호송 성공 횟수에 따른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수익 정보 일자별로 고블린 보물 호송 및 모험 협회 경영을 통해 길드가 획득한 수익 정보와
  길드원별 호송/지원/약탈 횟수 및 누적 수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