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전신 유적

전신 유적



전신 유적에 침입한 쿤둔 마왕과 분신들을 제압하고 푸짐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전신 유적은 매일 19:45 ~ 20:00에 진행되며 길드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게임 내 상단 [로스트랜드] > [이벤트 진행] > [전신 유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번호명칭설명
1몬스터 정보 쿤둔마왕/마법사를 클릭하여 몬스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는 각 진영의 안전 구역에 등장하며 쿤둔 마왕은 중립 영지 한 가운데 등장합니다.
 또, 쿤둔이 소환한 쿤둔 환상은 중립 영지 좌/우측에 등장합니다.
2보상 정보 몬스터 처치로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마야의 가호/마야의 축복 마야의 가호와 마야의 축복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즉시 이동 즉시 이동 클릭 시 전신 유적으로 입장합니다.



[전신 유적 상세 화면]


번호명칭설명
1랭킹 현재 진행 중인 전신 유적의 랭킹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버프 진영 전체 캐릭터에 버프 효과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버프는 1명당 최대 3회까지 부여할 수 있으며 버프 1회당
 진영 전체 캐릭터 PVE 대미지 1% 증가, 공헌도 10을 획득합니다.
3나가기 버튼을 눌러 전신 유적에서 퇴장할 수 있습니다.
4몬스터 바로가기 몬스터 아이콘 클릭 시 몬스터 위치로 이동합니다.
5정보 현재 진행 중인 전신 유적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신 유적 상세 규칙]

- 전신 유적은 질서 진영 영지/중립 영지/혼돈 진영 영지 세가지 구역으로 나뉘며, 각 아군 영지는 안전 구역으로 적 진영 침입이 불가합니다.

- 전신 유적의 중립 영지에는 두 진영 모두 입장할 수 있으며 PVP가 가능합니다.

- 전신 유적 가운데에는 쿤둔 마왕이 등장하며, 쿤둔 마왕에 대미지를 입힌 진영 내 캐릭터수가 많을수록 전신 유적 내 대미지 증가 효과가 상승합니다.

- 전투 중 쿤둔 마왕이 중립 영지 좌/우측에 쿤둔 환상을 소환하며, 쿤둔 환상 처치 시 ‘카오틱디세이어’ 효과가 활성화됩니다.

- ‘카오틱디세이어’ 효과 활성화 시 일정 기간 동안 전신 유적 내 모든 캐릭터는 PVE대미지 80% 감소 효과가 적용됩니다.

- 쿤둔 환상에 더 많은 대미지를 입힌 진영은 ‘카오틱디세이어’ 효과에 저항할 수 있는 ‘신성한 힘’을 획득하며 ‘신성한 힘’ 획득 시 PVE대미지 감소 효과에 영향 받지 않습니다.

- 전신 유적 내에는 랜덤 위치에 마법 주문이 등장하며 흩어져 있는 마법 주문 수집 시 여러가지 버프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버프 효과는 내 캐릭터가 속한 진영의 모든 캐릭터에 적용됩니다.

- 전신 유적 내에서 캐릭터 사망 일정 횟수 누적 시 ‘카오틱디세이어 봉인’ 효과가 활성화되며 일정 기간 동안 아군 진영의 안전 구역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누적 캐릭터 사망 횟수가 증가할수록 ‘카오틱디세이어 봉인’ 효과가 강력해져 부활 대기 시간이 증가하며, 사망 시 마다 쿤둔 마왕에 입힌 개인 대미지가 일정 비율 감소합니다.

- ‘카오틱디세이어 봉인’ 효과는 아군 진영 내 마법 주문 수집 시 해제할 수 있으며, 해제 시 누적 사망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 쿤둔 마왕 토벌 시 다양한 보상은 길드 경매로 이동되며, 마왕 수정 및 가넷을 사용하여 경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전신 유적 내 위치한 몬스터인 쿤둔, 쿤둔 환상, 마법사를 처치하거나 마법 주문을 수집하면 공헌도를 획득합니다. 또, 상대편 캐릭터 처치 시에도 공헌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획득한 누적 공헌도에 따라 마왕 수정, 마야 장비 승급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된 공헌도가 많을수록 더욱 큰 보상을 획득합니다.

- 총 공헌도가 더 많은 진영이 승리하며, 승리 진영의 참가자는 승리 보상을 추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