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마야 전장

마야 전장



로스트랜드에서 펼쳐지는 두 진영 간의 치열한 혈투!

마야 전장에 참여하여 유니크 마야 장비를 거머쥐어 보세요!


마야 전장은 게임 내 상단 [로스트랜드] > [이벤트 진행] > [마야 전장]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매주 일요일 20:30 ~ 20:50에 마야 전장 콘텐츠가 진행됩니다.


길드 가입 7일 경과 후 마야 전장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마야 전장 기간 내에는 길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번호명칭설명
1보상 마야 전장 참여 시 획득할 수 있는 진영 보상, 길드 보상, 개인 보상, 추가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규칙 마야 전장 필드 내의 구조물, 승리 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전장통계 마야 전장에서의 진영별 순위, 획득한 포인트, 길드 랭킹 등 전체적인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연승 차단 마야 전장 기간 도중 하나의 진영이 3회 이상 연승할 경우,
 연승 진영이 아닌 캐릭터는 마야 전장에서 로랜 축복 효과를 획득합니다.
 로랜 축복 효과 적용 시 마야 전장 내에서 공격력과 방어력이 증가하며,
 연승 진영의 연승 횟수가 많을수록 로랜 축복 효과는 강해집니다.
 연승 진영의 연승을 차단한 경우
 아군 진영에 연승 차단 보상이 지급되며, 각 서버 내 랭킹 1위 길드의 경매로 등록됩니다.
5전장 입장 버튼 터치 시 마야 전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투 규칙]

-   마야 전장 입장 시 메인 전장 내 깊은 곳에 존재하는 왕좌에 더 큰 대미지를 입힌 진영이 왕좌를 수비하게 되며 공격, 

 수비 포지션 확정 후 수비 진영은 왕좌 근처, 공격 진영은 외곽성에서 전투를 시작하게 됩니다.

-   전투 시작 후 전장 내 재입장 혹은 사망 후 부활 시 아군 진영의 전투 시작 지점에서 부활합니다.

-   각 진영의 전투력 상위 일부 캐릭터들은 천상의 전장으로 이동 후 깃발 점령전을 진행합니다.

-   천상의 전장으로 이동된 캐릭터는 전장 중앙 구역에 위치한 천상의 깃발을 터치하여 깃발을 점령할 수 있으며, 

 깃발을 점령한 진영은 깃발 점령 포인트가 누적됩니다.

-   천상의 전장에서 캐릭터 사망 시 천상의 전장 부활구역에서 부활합니다.

-   천상의 전장 종료 시 메인 전장 내 아군 진영으로 이동되며, 깃발 점령전에서 더 높은 랭킹을 차지한 진영이 승리합니다.

-   천상의 전장에서 승리한 진영은 마야 전장 내에서 강력한 마야 버프 효과를 획득합니다.

-   공격 진영은 왕좌 앞에 존재하는 6개의 석상과 성문을 순차적으로 파괴해야 하며, 수비 진영은 파괴되지 않도록 수비해야 합니다.

-   파괴된 수호 석상은 복원할 수 없습니다.

-   석상과 성문 파괴에 참여한 공격 진영의 캐릭터는 전장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화면 우측 상단의 버튼을 클릭하여 자이언트 또는 전차로 변신이 가능합니다.

-   공격 진영은 전차로 변신할 수 있으며, 전차는 수비 진영의 석상과 성문에만 공격이 가능하지만 막강한 대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   전차는 수비 진영이 변신한 자이언트에 의한 대미지에만 영향을 받습니다.

-   수비 진영은 자이언트로 변신하여 공격 진영이 변신한 전차에 큰 대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   자이언트는 공격 진영의 캐릭터가 주는 대미지에만 영향을 받습니다.

-   로스트랜드의 평균 전투력보다 낮은 캐릭터가 전차 또는 자이언트로 변신 시 강력한 변신 버프 효과가 적용됩니다.

-   공격 진영이 메인 전장 내 중심성 양측 구역의 마야의 정수를 수집할 시 봉인된 마야 석상의 부활 진행도가 증가하며, 

 진행도 100% 달성 시 마야 석상은 표시된 위치에서 부활합니다.

-   부활한 마야 석상은 지정 경로로 이동하며 경로 내 석상과 성문에 막대한 대미지를 입힙니다.

-   마야 석상은 충분한 대미지를 입힌 후 다시 봉인됩니다.

-   메인 전장 내 상단에 있는 포탈은 수비 진영만 이용이 가능하며, 더욱 빠르게 원하는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수비 진영이 포탈 이용 시 파란색 포탈에 입장하여 초록색 포탈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메인 전장 내 왕좌의 생명력이 일정 수치 이하 도달 시 자체 보호 기능이 활성되어 일정 기간 무적 효과가 적용됩니다.


[승리 조건]

-    마야 전장 종료 시 왕좌를 점령한 수비 진영이 승리합니다.

-    왕좌를 6분 이상 점령한 진영이 승리합니다.

-    시간 내 왕좌를 점령한 수비 진영이 없을 경우 총 전장 포인트가 많은 진영이 승리하며, 

  전장 포인트가 동일하다면 먼저 해당 포인트를 달성한 진영이 승리합니다.


[보상 수령]

-    마야 전장에서 승리한 진영은 각 서버 내 월드 경매에 3건의 경매가 등록되며, 

  각 서버 상위 랭킹 길드 내 마야 전장에 참여한 캐릭터는 먼저 입찰에 참여하여 유니크 마야 장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이 유찰된 경우 월드 경매로 재등록되며, 입찰 자격 제한이 해제됩니다.

-    마야 전장 종료 후 두 진영 모두 길드 랭킹에 따라 축복 대천사의 무기 등 다양한 길드 보상을 획득합니다.

-    전장 포인트가 높을수록 마왕 수정, 명성, 마야 장비 등 더 많은 개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추가 보상은 진영 내 각 서버 랭킹 1위 달성 길드 경매로 이동되며, 판매된 아이템은 배당금 형태로 분배됩니다.

-    마야 전장에서 2 연승한 진영은 각 서버 내 랭킹 1위 길드의 경매를 통해 연승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침략 단계 Lv.3 달성 시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