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은하수

은하수



  • 은하수의 별자리를 활성하여 다양한 옵션과 강력한 스킬을 만나 보세요!


    은하수 콘텐츠는 오픈일 145일 이상 서버에서 마스터 250 레벨 달성 시 오픈되며,

    게임 내 우측 하단 [나침반] > [은하수]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하수는 전투 분대 콘텐츠 오픈 후 각 시즌마다 새로운 은하수가 오픈됩니다.


    은하수의 각 별자리 그림마다 1개의 일반 성좌와 6개의 특수 성좌, 1개의 소울 성좌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수 성좌는 공격형 2개, 방어형 2개, 공통형 2개로 나뉩니다.


  • 특수 성좌는 일반 성좌를 모두 활성화한 뒤 활성화할 수 있으며, 6개의 특수 성좌 중 최대 3개까지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성좌 활성화에는 탁본 아이템이 재료로 사용되며 은하수마다 필요로 하는 탁본의 종류가 상이합니다.

    탁본은 분대 티어 달성 및 분대 상점, 신의 대결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성좌에는 5개의 전용 스킬 스타홀이 있으며 전용 스킬 스타홀 활성화 시 특성 스킬을 획득합니다.

    전용 스킬 스타홀을 추가로 활성화하면 특성 스킬의 레벨이 오르며, 특성 스킬 레벨이 높아질수록 효과가 추가됩니다. 

    전용 스킬 스타홀 활성화에는 성운 원석 아이템이 재료로 사용되며, 분대 상점 및 분대 업적 달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한 성좌는 증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증폭에는 증폭의 꽃 아이템이 사용되고 증폭 시 성좌 옵션 및 스킬에 증폭 효과가 추가됩니다.

    소울 성좌 활성화를 통해 특수 성좌의 옵션을 추가적으로 높일 수 있으며, 특성 스킬의 레벨도 추가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번호명칭설명
1특수 성좌 활성화된 특수 성좌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초기화 활성화된 특수 성좌를 젠을 사용하여 초기화할 수 있으며,
 초기화 시 성좌 활성화에 사용된 재료는 반환됩니다.
3성좌 성좌 클릭 후 활성 터치 시 재료가 사용되며 활성화가 진행됩니다.
4옵션 보기 은하수를 통해 획득한 전투력 및 옵션, 스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성좌 증폭 증폭 터치 시 재료가 사용되며 증폭이 진행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