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마스터 장비

마스터 장비



장비, 마스터의 힘에 눈을 뜨다!

신의 장비와 마스터 장비를 합성하여 마스터 조합 옵션을 획득해보세요!


마스터 장비 콘텐츠는 캐릭터 마스터 1레벨 이상 달성 이후 개방됩니다.

마스터 장비 합성은 2엑설런트 및 4차 이상의 장비와 신급 대천사 장비부터 가능하며, [제작] > [합성] > [마스터 장비] 메뉴에서

동일한 차수 및 계열의 [마스터 장비]를 재료로 사용하여 착용 중인 장비에 마스터 장비 합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장비]는 마스터 20레벨 이상의 월드 및 고대전장, 개인BOSS 처치 및 악마의땅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번호명칭설명
1장비 선택 마스터 장비 합성을 진행하고자 하는 장착 중인 장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현재 장비 장착중인 장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마스터 장비 마스터 장비 합성 재료로 사용할 [마스터 장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장비]와 동일한 계열의 마스터 장비만 합성이 가능합니다.
4미리 보기 마스터 장비 합성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합성 조건 마스터 장비 합성 성공률을 확인할 수 있으며, 우측의 [↑] 버튼을 터치 시
  보유중인 2엑설런트 이상 장비를 사용하여 합성 성공률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6즉시 합성 [즉시 합성] 버튼을 터치하여 마스터 장비 합성을 진행합니다.
 마스터 장비 합성 성공 시 [마스터 신의 장비]와 [마스터 조합 옵션]을 획득합니다.
 각 장비 차수별로 장착한 마스터 신의 장비 개수에 따라 추가 마스터 조합 옵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Ex) 같은 차수의 마스터 장비 3개 장착 시 -> [3]개 마스터 조합 옵션 획득


또한, 합성에 성공한 마스터 신의 장비는 [해제]가 가능하며,

마스터 신의 장비 해제 시 합성에 사용한 신의 장비는 장착 상태로 유지되고 마스터 장비는 인벤으로 지급됩니다.

번호명칭설명
1해제 마스터 신의 장비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해제] 버튼 터치 시 해제 알림 팝업창이 노출되며,
 해당 창에서 [확인] 버튼을 터치하면 해제를 진행합니다.
 마스터 신의 장비 해제 시 합성에 사용한 신의 장비는 장착 상태로 유지되고
  마스터 장비는 인벤으로 지급됩니다.


※ 마스터 신의 장비 해제 시 합성 성공률 상승을 위해 사용한 재료 장비는 회수되지 않습니다.

※ 마스터 신의 장비 해제 시 합성 이전의 상태로 돌아갑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