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공성전

공성전



서버의 상위 전투력을 가진 Top 16 길드에게 주어지는 길드 대항전 티켓! 

공성전에 참여하여 승리의 깃발과 함께 대천사 무기를 획득해 보세요.



번호명칭설명
1보상 공성전 참여 시 획득할 수 있는 길드 단위 보상과 개인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규칙 공성전의 참여 조건과 공성전 필드 내의 구조물, 승리 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등급표 각 등급에 선발된 길드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성전은 길드의 총 전투력을 기준으로 S, A, B, C 등급으로 나뉘어 선발됩니다.
4연승 차단 하나의 길드 연승 횟수가 3연승 이상일 경우, 다른 S급 길드는 공격/방어 버프를 획득합니다.
 연승 중인 길드를 이길 경우 연승 차단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연승 횟수가 높을 경우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5전장 입장 버튼 터치 시 공성전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첫 공성전은 전 서버의 총 전투력 상위 16위 길드에게 주어집니다.

※ 공성전은 등급에 따라 4개의 길드로 구성됩니다.

※ 후속 공성전은 지난 공성전에 참여한 길드의 등급에 따라 S~B 등급으로 구성되며,

      남은 길드 중 전투력 TOP4의 길드가 C등급에 구성됩니다.


[전투 규칙]

- 공성전 입장 후 전투 준비 시간이 주어집니다.

- 전투 준비 시간 이후 공성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필드에는 석상과 성문이 위치합니다.

- 공성측은 석상과 성문을 순차적으로 파괴해야하며 수성측은 파괴되지 않도록 수비해야합니다.

- 성 가장 안쪽인 용의탑 밀실에 위치한 용의 탑 파괴 시 가장 많은 대미지를 부여한 길드가 수성측으로 변경됩니다.

- 군수관 NPC에 대화를 걸어 전차로 변신할 수 있으며 변신 상태에서는 건물만 공격할 수 있습니다.

- 전투 중 사망 시 공성/수성측 각각의 스폰 지점에서 부활하며 수성측은 포탈을 사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승리조건 및 보상 수령]

- 공성전 종료 시 용의 탑을 점령한 수성 측 길드가 승리하며, 수성측 길드가 없을 경우 포인트 랭킹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 용의 탑을 4분 이상 점령한 수성 측 길드가 승리합니다.

- 용의 탑 점령 후 4분 내 수성에 실패할 경우 점령했던 시간은 초기화됩니다. 

- 공성전 종료 후 기여도에 따라 길드 내 랭킹이 정해지며, 

  길드원들은 상위 랭킹의 길드원에게 응원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응원을 받을 시 명성을 획득합니다.

- 공성전 승리 길드는 공성전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대천사의 무기와 더 많은 길드 보상을 획득합니다.

- 공성전 종료 후 S급 길드는 공성전에 참여한 길드원 모두 기본 보상 외 추가 보상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랜덤으로 획득한 추가 보상은 길드 경매로 이동되며, 판매된 아이템은 배당금 형태로 분배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