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카타콤

카타콤

환상이 깃든 카타콤을 클리어하여 성배의 힘을 만나 보세요!


카타콤은 정규 투기장 시즌 한 개 이상 진행 완료한 서버를 대상으로 

마스터 20레벨 달성 시 매월 두 번째 월요일에 새로운 시즌이 오픈되며,

게임 내 오른쪽 상단 [일일] > [던전] > [카타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타콤은 끊임없이 등장하는 일반 몬스터를 80마리 처치할 때마다 성자의 환상 및 제단이 출현하며,

성자의 환상 및 제단을 처치 시 클리어할 수 있으며, 소요 시간이 짧을수록 클리어 등급에 따른 보상이 높아집니다.


성자의 제단을 처치하지 않을 시 성자의 환상은 대미지 면역 상태가 유지되니 공략에 참고해주세요!


성배 육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성배의 힘을 손에 넣어

높은 단계의 시련을 더욱 수월하게 클리어해 보세요!

※ 카타콤 콘텐츠는 2023년 4월 10일(월)부터 첫 시즌이 오픈됩니다.




번호명칭설명
1카타콤 시련 단계 현재 시즌의 카타콤 시련 단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타콤은 총 4단계의 시련으로 나뉘며 매주 새로운 단계의 시련이 오픈되고
 시즌 종료 시 시련 1단계로 초기화됩니다.
  시즌 종료 시 이전 시즌의 기본 옵션은 유지되며 성배의 힘이 초기화됩니다.
2규칙 카타콤 콘텐츠 참여 상세 규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보상 보기 카타콤 콘텐츠 참여로 획득 가능한 성배 콘텐츠 재료 등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남은 횟수 카타콤 던전 입장 가능한 횟수 확인 및 추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카타콤은 매일 2회 무료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 가능 횟수는 매일 05:00에 초기화되며,
 다이아를 사용하여 카타콤 입장 횟수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카타콤 던전에서 중도 퇴장 시 던전 횟수가 차감되어 이후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5현재 성배의 힘 성배 육성을 통해 획득한 현재 시즌 성배의 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배의 힘은 시즌 종료 시 초기화됩니다.
6도전하기 버튼을 터치 해 선택된 시련 단계의 카타콤 던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카타콤은 SSS등급으로 클리어 시 다음 단계의 시련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