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연맹 전장

연맹 전장



각 진영의 최고의 연맹을 가리는 휘몰아치는 전투!

연맹 전장에 참여하여 푸짐한 보상을 거머쥐어 보세요!


연맹 전장은 게임 내 오른쪽 상단 [연맹] > [연맹전]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토요일 20:20 ~ 20:45에 연맹 전장 콘텐츠가 진행됩니다.


로스트랜드 진영 세력에 따라 자동으로 매칭되어 질서 진영 연맹과 혼돈 진영 연맹의 전장이 시작됩니다.


연맹 전장은 예선전, 결선전, 번외 경기로 진행되며, 

예선전 종료 후 양쪽 진영의 TOP 16이 결선전에 진출하여 총 5라운드를 진행합니다.

결선전에 미진출한 연맹은 번외 경기가 진행됩니다.


[승리 조건]

- 전장 내 연맹 자원 점수를 모아 지정된 점수를 먼저 획득하거나 경기 종료 시 더 높은 포인트를 획득한 연맹이 승리합니다.

- 연맹 자원 점수는 전장 입장 후 화면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투 규칙]

- 전장 내 석상 거점 점령 시 초당 연맹 자원 점수가 상승하며, 5개의 각 점령지마다 상승하는 점수가 다릅니다.

- 점령지를 점령한 연맹이 바뀐 경우 점령 거점에 무적 보호 효과가 발동되어 일정 시간 동안 점령이 불가능합니다. 

- 전장 내 중앙에 봉인된 보스 몬스터는 전장 시작 5분 후 다양한 보상과 함께 깨어납니다.

- 중앙에 위치한 보스 몬스터를 공격할 때 마다 개인 포인트와 연맹 자원 점수를 획득하며, 최후의 일격을 가할 시 대량의 연맹 자원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전투 룬은 전장 내 랜덤하게 갱신 지역에 나타나며, 유니크와 에픽 두 가지 전투 룬이 있습니다.

- 유니크 전투 룬 수집 시 개인 포인트 300을 획득하고, 전투 보너스 및 소량의 연맹 자원 점수를 랜덤 획득합니다.

- 에픽 전투 룬 수집 시 개인 포인트 300을 획득하고, 전투 보너스를 획득합니다.

- 연맹 스킬은 연맹 관리자가 전장 내에서 획득할 수 있는 전투 스킬 포인트를 소모하여 특정 시간에 구매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연맹 스킬은 상극 관계가 존재하여 상황에 따라 보다 전략적으로 전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번호명칭설명
1규칙 버튼 클릭 시 연맹 전장의 상세 규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보상 버튼 클릭 시 연맹 전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시즌 중 연맹 전장 참여로 누적된 개인 포인트가 일정 점수
 1,000/7,500/15,000/22,500/30,000 달성 시 연맹 전장 종료 후 각 점수에 해당하는 보상을 획득합니다.
 개인 포인트 보상은 시즌 내 1회에 한해 우편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연맹 경매 보상은 전장 종료 후 보상을 획득할
 인원 수/전투력 제한/경기 라운드 수/승패 결과에 따라 경매 보상을 획득합니다.
 주간 랭킹 보상은 매주 일요일 21:00 연맹 전장 랭킹에 따라 보상을 획득합니다.
 결선 랭킹 보상은 시즌 종료 시 예선전/결선전 랭킹에 따라 보상을 획득합니다.
3시즌 일정 버튼 클릭 시 연맹 전장의 상세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세력 랭킹 버튼 클릭 시 연맹 전장 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전장 입장 버튼 클릭 시 연맹 전장으로 입장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