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세트

세트 활성



신의 장비에 원하시는 성장 방향의 세트 효과를 부여하여 더욱 막강해져 보세요!


세트는 게임 내 오른쪽 하단 [제작] > [세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트 활성은 350 레벨 이후 3차 전직 완료 시 오픈됩니다.

세트 활성은 3차 신의 장비부터 가능하며, 장비 진화 Lv 4 달성하여야 합니다.


세트 활성은 3가지의 종류(퀴라즈, 비셔스, 카론)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각 세트 옵션이 상이합니다.

세트 활성은 매직 > 에픽 > 유니크 > 레전드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세트 활성은 장비 7종, 장신구 3종, 코어로 나뉘어져 있으며 세트 활성을 위해 필요한 세트석이 상이합니다.

  • - 방어구 세트석(장비): 메인 무기, 보조 무기, 투구, 장갑, 바지, 부츠
  • - 장신구 세트석: 반지, 목걸이
  • - 코어 세트석: 갑옷


세트 활성에서 갑옷은 세트의 핵심 부위로 갑옷 활성화 시 방어구, 장신구 세트 옵션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번호명칭설명
1세트 보기 장비 차수에 따른 세트 종류와 활성화 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세트 인벤 보유한 세트 활성 재료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는 세트석은 분해할수 있습니다.
 세트석 분해 시 수정가루 획득이 가능하며 수정가루로 세트 강화할 수 있습니다.
 분해가 진행된 세트석은 복구가 진행되지 않으니 분해 진행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현재 활성된 세트 현재 활성화된 세트 장비의 개수와 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세트 제작 버튼 클릭 시 세트 제작을 위한 팝업창이 노출됩니다.
5세트 해제 버튼 클릭 시 세트 해제할 수 있습니다.
 세트 해제 시 세트 제작에 사용하였던 아이템이 100% 반환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