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파티

파티



파티원들과 함께 뮤 대륙을 활보하며 아이템은 물론 추가 경험치까지 획득해보세요!


[파티] 메뉴에서 파티를 생성하여 파티원을 모집하거나 생성된 파티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파티 콘텐츠는 캐릭터 24Lv 이상 달성 및 <메인: 군단의 기사> 퀘스트 완료 후 개방됩니다.


파티 상태에서 고대전장 및 월드BOSS를 함께 진행할 경우, 전체 파티원의 대미지가

파티 대미지로 합산되어 표시되고 BOSS 클리어 시 각 파티원이 보상을 랜덤하게 획득합니다.


또한, 파티원이 같은 길드원일 때 같은 맵 안에서 함께 사냥 시 파티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용사님을 포함한 같은 길드원이 2명 이상일 경우 1인당 10%씩 추가로 획득합니다.

[예시] 나를 포함한 같은 길드원이 파티에 2명일 경우 -> 파티 경험치 10% 추가

            나를 포함한 같은 길드원이 파티에 3명일 경우 -> 파티 경험치 20% 추가

번호명칭설명
1파티 목표 파티와 함께 진행할 수 있는 목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파티 리스트 생성되어 있는 파티 리스트와 파티장 및 파티원의 간단한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파티에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갱신 버튼을 터치하여 파티 리스트를 최신으로 갱신할 수 있습니다.
4즉시 신청 생성되어 있는 파티 리스트 중 랜덤하게 매칭됩니다.
5파티 생성 [파티 생성] 버튼을 터치 시 새로운 파티가 생성되며, 해당 파티의 파티장이 됩니다.


번호명칭설명
1파티원 정보 파티원의 캐릭터명과 레벨 및 현재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티원이 같은 길드원일 경우 캐릭터명 좌측에 [길드] 문구가 표시됩니다.
2파티 요청 친구, 길드 및 주변 캐릭터에게 파티 가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파티원은 용사님을 포함하여 3명까지 모집할 수 있습니다.
3파티 설정 파티 목표 및 파티 가입 가능 레벨과 파티 가입 신청 자동 승인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4파티 가입 홍보 파티 목표를 성정한 후 버튼을 터치하여 파티 가입 요청을 다른 유저에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파티 홍보는 전체 및 월드 채팅창에 표시됩니다.
5파티 EXP 적용중인 파티 EXP와 관련 도움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티원과 같은 길드일 때 파티 EXP가 적용됩니다.
6떠나기 가입중인 파티를 탈퇴할 수 있습니다.
7신청 목록 파티 가입 신청 목록을 확인하고 해당 신청을 승인 또는 거부할 수 있습니다.
8진행 파티원들과 함께 파티 목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길드 퀘스트의 경우 전체 파티원에게 진행 요청 메시지가 발송되며,
  해당 요청을 전체 파티원이 수락해야 퀘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