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마룬의 시련

마룬의 시련



준비된 용사에게 찾아오는 마룬의 시련을 극복하고 다양한 보상을 거머쥐세요!


마룬의 시련은 특정 전직 조건 및 레벨 달성 시 다음날 05:00에 오픈되며,

게임 내 왼쪽 [나침반] > [마룬의 시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번호명칭설명
1상세 설명 마룬의 시련 참여 조건과 상세 진행 방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시련 총 7개의 시련에 주어진 시련 퀘스트와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이벤트 남은 시간 마룬의 시련 오픈 시 남은 진행 시간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여 조건]

- 아래 조건과 레벨 달성 시 다음날 05:00에 해당되는 레벨 구간의 마룬의 시련이 오픈됩니다.

1) 3차 전직 후 360레벨 ~ 380레벨

2) 5차 전직 후 마스터 150레벨 ~ 마스터 165레벨

3) 7차 전직 후 마스터 310레벨 ~ 마스터 320레벨

4) 9차 전직 후 마스터 510레벨 ~ 마스터 520레벨


[진행 방식]

1. 마룬의 시련은 오픈 후 10일 동안 진행됩니다.

2. 총 7개의 시련이 있으며, 각 시련은 3개의 시련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진행 기간 동안 매일 1개의 시련을 완료할 수 있으며, 

     당일 주어진 시련 완료 시 다음 시련은 다음날 05:00에 오픈됩니다.

4. 당일 주어진 시련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다음날 다음 시련이 오픈되지 않으며,

     전날 완료하지 못한 시련 퀘스트를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5. 7개의 모든 시련을 완료하거나 10일이 지나면 마룬의 시련이 종료됩니다.


[보상 수령]

1. 각 시련의 3가지 퀘스트를 모두 달성 시마다 시련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마룬의 시련 진행 기간 내 보상을 수령하지 않은 경우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3. 마룬의 시련으로 획득할 수 있는 클래스 변경권 아이템은 14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 사용 기간 내 사용하지 못한 경우 별도의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 콘텐츠 업데이트 후 현재 레벨에 해당하는 마룬의 시련부터 진행할 수 있으며, 

      이전 레벨 구간의 마룬의 시련 보상은 업데이트 완료 시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단, 클래스 변경권은 중복 획득할 수 없으며 1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 업데이트 후 마룬의 시련이 오픈되는 구간의 레벨에 해당될 경우 마룬의 시련은 다음날 05:00에 오픈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