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영령 전당

영령 전당



혼돈으로 잠식된 영령 전당에서 역경을 딛고 명예와 위상을 되찾으세요!


영령 전당 콘텐츠는 마스터 100레벨 달성 및 서브 퀘스트 [영령 전당] 완료 시 오픈되며

게임 내 오른쪽 상단 [일일] > [던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령 전당은 1층부터 순차적으로 돌파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왕관 육성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 영령 전당은 던전 내 마력 혼돈의 영향으로 인해 입장 시 캐릭터 옵션이 일정 비율 감소됩니다.


아울러, 왕관의 활성화와 육성은 마력 혼돈의 영향에 저항할 수 있으며

자동 사냥 설정 및 스킬 레벨, 돌파는 클리어에 큰 도움이 되니 영령 전당에 어려움을 느낀다면 충분히 육성한 뒤에 도전하시길 바랄게요.



번호명칭설명
1 영령 전당은 1층부터 순차적으로 돌파할 수 있으며 2성 이상으로 클리어하면 다음 층이 오픈됩니다.
 3성으로 최초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속성 설명 각 층은 다양한 속성에 따라 영향을 받으며 클릭 시 속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3성 조건 3성으로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는 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던전을 3성으로 클리어하면 3성 첫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3성으로 던전을 클리어하는 횟수가 3회, 6회에 도달하면 다음 층 입장 시에는 감소했던 캐릭터 옵션이 일정 비율 증가합니다.
4도전 횟수 영령 전당은 매일 2회 클리어할 수 있으며 매일 05:00에 도전 횟수가 초기화 됩니다.
 도전 횟수는 던전 클리어 성공 시 차감되며, 던전 클리어 실패 또는 중도 이탈 시 횟수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횟수를 모두 소진했을 때에는 다이아를 사용하여 횟수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도전 횟수 추가 후 횟수를 소진하지 않을 경우 매일 05:00 도전 횟수 초기화 시 사라집니다.
4레벨업 버튼을 눌러 펫 레벨 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길게 누를 경우 현재 보유 중인 모든 재료를 사용하여 레벨 업을 진행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