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칼리마

칼리마



새로운 힘의 등장! 칼리마에 등장하는 강력한 보스를 처치해보세요!


칼리마 콘텐츠는 마스터 250레벨 달성 후 오픈되며

칼리마는 화면 오른쪽 상단 [BOSS] > [칼리마]를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칼리마는 매일 3회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 가능 횟수는 매일 05:00에 초기화됩니다.


칼리마의 보스 몬스터에는 도전 조건인 숙련도가 존재하며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여 숙련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기 위한 숙련도가 부족하다면 처치 가능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여 숙련도를 획득하세요!


칼리마는 보스 몬스터에 대미지를 가장 많이 입힌 캐릭터가 숙련도와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번호명칭설명
1층 선택 칼리마의 층을 선택합니다. 각 층은 숙련도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2몬스터 선택 선택한 층의 보스 몬스터를 선택합니다.
 각 몬스터에는 처치 가능한 숙련도 조건이 존재하며 숙련도 조건을 달성하지 못하면 보스 몬스터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
3숙련도 현재 나의 숙련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숙련도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여 획득할 수 있으며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4숙련도 보상 및 보상 해당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여 획득할 수 있는 숙련도와 보스 몬스터 처치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도전 횟수 칼리마 보스 몬스터를 처치 가능 횟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던전에서 중도 퇴장하거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지 못할 경우 도전 횟수는 차감되지 않으며 보스 몬스터 처치 시에만 차감됩니다.
6즉시 이동 클릭 시 선택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러 이동합니다.
7전투 모드 칼리마 입장 시의 전투 모드는 강제입니다.
8지원 요청 지원 요청 버튼을 눌러 길드원에 지원 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