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마스터 리그

결선전 & 월드 투기장

마스터 리그 결선전 및 월드 투기장은 정규 투기장 시즌을 두 개 이상 진행 완료한 서버를 대상으로 오픈되며, 매월 첫 번째 목요일, 토요일 21:00에 진행됩니다.

※ 마스터 리그 결선전 및 월드 투기장은 2023년 5월 4일(목)부터 새 시즌이 오픈 및 진행됩니다.


마스터 리그 예선전에서 상위 32위 달성한 캐릭터는 결선전에,

이외 순위권 캐릭터 및 예선전에 참가하지 못한 캐릭터는 월드 투기장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월드 투기장 32강 대진표에 결선전 진출로 인한 공백이 발생할 경우

각 월드 서버의 지난 시즌 결선 투기장 32강에 진출한 캐릭터 중 전투력이 높은 캐릭터가 월드 투기장 참가 자격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결선전과 월드 투기장은 1:1 토너먼트 3판 2승제로 진행되며,

각 라운드는 60초 내 상대방 처치 시 승리합니다.


제한 시간 동안 승패가 결정되지 못할 경우 생명력이 더 높은 캐릭터가 승리하게 되며,

생명력도 동일할 경우 달성했던 최고 전투력이 더 높은 캐릭터가 승리합니다.


결선전 및 월드 투기장은 대진 상대가 참여하지 않을 시 부전승 처리되며,

실시간으로 경기를 관전할 수 있습니다.


결선전 및 월드 투기장에서 우승/준우승/3위/32강에 진출한 캐릭터는 각 소속된 월드 서버에 경험치 버프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번호명칭설명
1마스터 리그 대진표 현재 시즌의 마스터 리그 결선전 대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보상 마스터 리그 콘텐츠 참여로 획득 가능한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응원 마스터 리그 결선전 및 월드 투기장에 참여하는 캐릭터를 응원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4대진 마스터 리그 콘텐츠에 참여한 상세 대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명예의 전당 마스터 리그 시즌별 랭킹 TOP 32 캐릭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6기록 마스터 리그 콘텐츠 대전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예측 마스터 리그 결선전의 매 라운드마다 승리자를 예측해 볼 수 있으며, 예측 성공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예측

마스터 리그 결선전 진행 시 모든 용사들은 매 라운드마다 승리자를 예측해 볼 수 있으며,

게임 내 오른쪽 상단 [월드 서버] > [월드서버 이벤트] > [마스터 리그] > [예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측 성공 보상은 결선전 내 예측 탭에서 직접 획득 가능하며 수령하지 않은 보상의 경우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 응원

응원은 게임 내 오른쪽 상단 [월드 서버] > [월드서버 이벤트] > [마스터 리그] > [응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리그 결선전 및 월드 투기장 진행 시 모든 용사들은 전용 아이템을 소모하여

마스터 리그 결선전, 월드 투기장에 참여하는 용사를 응원할 수 있습니다.


응원 시 응원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응원을 받은 용사는 일정 응원 수치 달성 시마다 특별한 응원 스킬을 획득하여 경기 중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번호명칭설명
1콘텐츠명 월드 투기장/마스터 리그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하여 응원을 진행할 수 있으며, 나의 응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캐릭터 목록 현재 선택된 콘텐츠 내 응원 가능한 캐릭터 목록과 활성화된 응원 스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응원 버튼을 터치 해 전용 아이템을 소모하여 응원할 수 있습니다. 응원에 사용된 아이템은 모두 사라집니다.



# 명예의 전당

명예의 전당은 게임 내 오른쪽 상단 [월드 서버] > [월드서버 이벤트] > [마스터 리그] > [명예의 전당]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리그 시즌별 랭킹 TOP 32의 캐릭터 정보를 명예의 전당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스터 리그 결선전에서 최종 우승한 캐릭터는 로랜시아에 명예로운 동상이 세워져 최강자의 위력을 널리 떨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