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루페르칼

채굴



뮤 대륙에서 가장 유명한 지하 동굴 루페르칼이 용사님께 모습을 드러냈다는 소식입니다.

어서 숨겨진 보물을 찾으러 루페르칼로 떠나보세요!


루페르칼은 캐릭터 85Lv 이상 달성 및 <메인: 휴식과 정리> 퀘스트 완료 후 개방됩니다.

[일일] > [루페르칼] or [일일] > 우측의 [채굴] 메뉴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채굴을 통해 가넷보석과 신기 레벨업에 사용되는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채굴은 1일 2회 가능하고 채굴 횟수는 05:00에 초기화됩니다.



번호명칭설명
1채굴 현황 채굴중인 캐릭터와 곡괭이 등급 및 채굴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채굴 기록 채굴을 통해 획득한 가넷보석과 아이템 수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용사님과 길드원이 약탈당한 가넷보석과 아이템 수량 확인을 확인하고
  약탈 지원 요청 및 즉시 탈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약탈 목록 약탈 가능한 캐릭터 리스트를 확인하고 캐릭터를 선택하여 약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4채굴 시작 [채굴 시작] 버튼 터치 시 [채굴 도구] 창으로 이동합니다.
 채굴 도구 창에서 채굴 도구를 확인하고 곡괭이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채굴 완료 시 [채굴 확인] 버튼으로 변경되며, 버튼을 터치하여 채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번호명칭설명
1채굴 도구 목록 채굴에 사용하는 곡괭이 목록과 각 등급별 곡괭이로 획득할 수 있는 재화 및
 아이템 개수 확인이 가능합니다. 곡괭이 등급별로 채굴 시간이 상이하며,
  등급이 높을수록 획득 가능 보상이 증가합니다.
2빠른 레벨업 빠른 레벨업 박스 체크 시 다이아를 소모하여 곡괭이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박스 체크 후 곡괭이 레벨업 시 행운도가 크게 상승합니다.
3곡괭이 레벨업 버튼을 터치하여 곡괭이 레벨업을 진행합니다.
 곡괭이 레벨업 시 행운도는 랜덤하게 상승 및 하락하며, 행운도가 일정 수치 이상 달성하면
 곡괭이 등급이 상승합니다. 무료 곡괭이 레벨업 횟수를 소진하셨다면
  다이아를 소모하여 추가 곡괭이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4채굴 시작 [채굴 시작] 버튼을 터치하여 채굴을 시작합니다.
  버튼 터치 시 채굴 도구 확정 팝업창이 표시되며, 곡괭이 등급을 확정하면 채굴을 시작합니다.

※ 루페르칼 채굴은 1일 2회 가능하며, 채굴 횟수는 매일 05:00시에 초기화됩니다.

※ 각 곡괭이 등급별로 채굴 시간이 상이합니다.

※ 곡괭이 레벨업 시 행운도는 랜덤하게 상승 및 하락하며, 행운도가 일정 기준 이상 달성 시 곡괭이 등급이 올라갑니다.

※ 빠른 레벨업 박스 체크 후 곡괭이 레벨업 시 다이아가 소모됩니다.

※ 곡괭이 레벨업 무료 횟수 소진 시 다이아를 소모하여 곡괭이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