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크리소스 투기장

정규 투기장



정규 투기장은 하루 6회 진행 가능하며, 매일 05:00에 초기화 됩니다.

다이아를 사용하여 정규 투기장 입장권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정규 투기장은 매월 첫째 주 화요일 ~ 마지막 주 화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정규 투기장은 3판 2승제를 규칙으로 합니다. 각 라운드는 60초간 진행되고 제한 시간 내에 상대방을 처치해야 승리합니다.


제한 시간 내 서로 상대방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생명력이 더 많은 캐릭터가 승리하게 되며, 만약 남은 생명력이 동일할 경우 투기장 랭킹이 더 높은 캐릭터가 승리합니다.

경기에서 승리 혹은 패배 시 배틀 코인과 배틀 점수를 획득하며, 전투에 승리한 캐릭터가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합니다.


배틀 점수가 일정 단계를 달성하게 되면 투기장 티어가 상승합니다.

투기장 월드 랭킹 상위 32위 캐릭터는 시즌 32강에 진출하여 결선 투기장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번호명칭설명
1정규 투기장 내정보 투기장에서의 현재 내 순위, 내 승률, 배틀 점수, 랭크 등
 다양한 내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입장 가능 횟수 일일 매칭 남은 횟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랭킹 정규 투기장 월드 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규칙 정규 투기장, 결선 투기장, 티어 구분에 대한 규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기록 대전 기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리플레이를 통해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대전 기록은 최대 1주일간 보존되며, 최대 10개까지 저장됩니다.
6상점 투기장 콘텐츠 참여를 통해 획득한 배틀 코인을 사용하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7보상 결승전 보상, 서버 보상, 티어 보상, 대전 보상, 월드 상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8즉시매칭 [즉시매칭] 버튼을 선택하면 다른 캐릭터와 매칭을 시작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