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크리소스

성물 채집



NEW 채집 콘텐츠 오픈!

블루오브와 블루크라운을 채집하여 특별한 보상을 획득해보세요!


성물 채집 콘텐츠는 캐릭터 180Lv 이상 달성 시 오픈되며,

[월드서버] > [월드서버 이벤트] > [즉시 이동] 버튼을 터치하여 크리소스 월드서버 맵으로 이동 후 채집이 가능합니다.


성물은 블루오브와 블루크라운이 존재하며, 채집 성공 시 채집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성물 채집은 매일 11:00 ~ 다음날 05:00까지 1일 2회 가능합니다.

번호명칭설명
1채집보상 성물 [블루오브]와 [블루크라운] 채집보상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물 채집 성공 시 펫 합성 재료와 탈것 소환석, 가넷, EXP 비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크리소스 정보 크리소스 월드서버 맵 오픈시간 및 남은 성물 채집 횟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성물 성물을 터치하여 현재 크리소스 월드서버 맵에 남아있는 잔여량과 채집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리소스 월드서버 맵 내 블루오브는 8개, 블루크라운은 24개가 존재하며,
  해당 잔여량 소진 시 일정 시간 경과 후 수량이 갱신됩니다.
4즉시 이동 [즉시 이동] 버튼을 터치하여 크리소스 월드서버 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크리소스 월드서버 맵에서 성물을 채집하여 다양한 채집보상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성물은 블루오브와 블루크라운이 존재하며, 크리소스 맵 내 랜덤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성물을 터치하여 채집을 진행할 수 있으며, 성물 채집 시간은 성물 별로 각각 상이합니다.


성물 채집 성공 시 펫 합성 재료, 탈것 소환석, 가넷, EXP 비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하게 획득합니다.


※ 성물 채집 콘텐츠는 서버 오픈 8일차부터 적용됩니다.

※ 크리소스 맵 입장 시 자동으로 [강제] 모드로 변경되며, 다른 모드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 성물 채집으로 획득한 보상은 귀속이며, 인벤으로 지급됩니다.

※ 크리소스 채집 횟수는 05:00에 초기화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