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크리소스

고블린 보물 호송



보물을 탐내는 보물 약탈자에게서 고블린이 안전하게 보물을 호송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고블린 보물은 180 레벨 달성 후 오픈되며 길드에 소속되어 있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블린 보물은 화면 오른쪽 상단 [월드서버] > [월드서버 이벤트] > [고블린 보물]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블린 보물은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11:00 ~ 다음 날 02:30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일 11:00 ~ 12:00, 21:00 ~ 22:00 고수익 시간에 2배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블린 보물 호송 시 모험 협회를 통해 지원 요청할 수 있습니다. 

모험 협회는 3개의 길드, NPC 협회 총 4개의 협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급 보물 호송 시에는 NPC 협회에 지원 요청할 수 없습니다.

지원 요청 신청 후 60초간 모험 협회에서 지원을 수락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호송 체력은 이벤트 당일 3개 획득되는 점을 참고하시어 호송 체력을 잘 분배하여 호송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번호명칭설명
1고블린 보물 종류 고블린 보물은 상급 보물과 하급 보물 두 종류가 있습니다.
 하급 보물 호송 시 호송 체력 1개가 소모되며
 상급 보물 호송 시 호송 체력 2개, 가넷 1,800개, 고블린 젠 1개가 소모됩니다.
 상급 보물 호송에 필요한 고블린 젠은 크리소스 성물을 채집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2보상 고블린 보물 호송 완료 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물 약탈자의 공격을 받아 고블린의 생명력이 10% 미만으로 떨어지면
 손실 보상을 획득하니 보물 약탈자에게서 보물을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3호송 하기 버튼 터치 시 고블린 보물 호송이 진행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