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이벤트

마왕 토벌


군단 영지를 습격한 마왕의 분신들을 토벌하고 명성과 보상을 획득하세요!


마왕 토벌은 이계의 문을 통해 군단 영지에 엄청난 보물을 가지고 나타난

세 가지의 마왕 분신을 토벌하고 가장 많이 공헌한 군단에게 위대한 보상이 주어지는 콘텐츠입니다.


마왕 토벌은 정식 군단 가입 시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우측 상단 > [군단] > [이벤트] > [마왕 토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중립 군단은 마왕 토벌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번호명칭설명
1규칙 마왕 토벌의 참여 조건과 전장 내 구조물, 승리 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통계 모든 군단 영지 내 마왕과 왼손/오른손 분신에 입힌 대미지 랭킹과
   소속 군단 내 랭킹 등 전장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마왕 토벌 목표 선택 마왕 분신 출현 5분 전부터 [영지수비], [마왕쟁탈] 두 가지 중 목표를 선택하여 입장할 수 있습니다.
   목표 선택은 콘텐츠 진행 시간 내 언제든지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시 분신에 입힌 대미지는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4영지수비 모든 군단 영지 내 마왕과 왼손/오른손 분신에 입힌 대미지 TOP 랭킹과 토벌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마왕쟁탈 다른 군단 영지 중 약탈할 원하는 곳을 선택하여 입장할 수 있습니다.


[진행 방식]

1. 군단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매주 월, 수, 금 20:30에

     각 군단 영지마다 마왕 분신, 왼손 분신, 오른손 분신 3개의 분신들이 15분간 출현합니다.

2. 마왕 분신 출현 5분 전부터 군단 상황에 따라 아래 두 가지 중 선택하여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영지수비 : 소속 군단 주둔지에 남아 분신을 처치해 방어합니다.

     - 마왕쟁탈 : 다른 군단 영지로 이동하여 분신을 처치해 보상을 약탈합니다.

      위 선택은 언제든지 바꿀 수 있으며, 변경 시 분신에 입힌 대미지는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3. 분신 영지에서 전투 중 캐릭터 사망 시 각 영지에 해당되는 분신에게 입힌 대미지가 10%  감소됩니다.

4. 마왕 토벌 진행 중 군단 영지에서 [떠나기]를 통해 소속 서버로 이동 시 분신에 입힌 대미지가 50%  감소됩니다.

5. 소속 군단 주둔지에서 캐릭터 사망 시 지도에 표시된 수성 측 부활 지점에서 부활하며,

     영지의 비호를 받아 분신에게 주는 대미지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6. 다른 군단 영지에서 캐릭터 사망 시 지도에 표시된 약탈 측 부활 지점에서 부활합니다.


[승리 조건 및 보상 수령]

1. 출현한 분신에 가장 많은 기여를 한 군단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마왕 분신 : 가장 많은 기여를 한 2개의 군단이 보물을 획득합니다.

                          대미지 랭킹이 높을수록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합니다.

     - 왼손 / 오른손 분신 : 가장 많은 기여를 한 1개의 군단이 보물을 획득합니다.

2. 군단 보상으로 공헌도, 룬 조각, 신수 인장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모든 군단의 대미지 랭킹 순위와 소속 군단 내 랭킹은 [통계] 버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분신에 대미지를 입히고 일정 시간 이상 마왕 토벌에 참여한 용사님은 개인 활약도 보상 및 경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5. 개인 활약도 보상으로 개인 활약도 상자, 대량의 군공과 개인 공헌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