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이벤트

점령전


군단 VS 군단, 대격돌! 군단의 힘을 증명하고 명예와 위상을 드높여 보세요!


전장의 5개 자원 거점을 점령하여 최종 자원 점수 18,000점을

먼저 달성한 군단이 승리와 함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합니다!


점령전은 정식 군단 가입 시 매주 화, 목, 토 20:20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우측 상단 > [군단] > [이벤트] > [점령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중립 군단은 점령전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번호명칭설명
1침략 선포 점령의 두루마리 1개를 사용하여 다른 군단에게 전쟁을 선포할 수 있습니다.
※ 점령의 두루마리는 마왕 토벌 콘텐츠를 통해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2보상 점령전 참여 시 획득할 수 있는 군단 보상과 개인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규칙 점령전의 참여 조건과 전장 내 구조물, 승리 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침략 소식 점령전 진행 시 공성측과 수성측 침략 대진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전장 입장 버튼 터치 시 점령전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진행 방식]

1. [점령의 두루마리] 1장을 사용하여 다른 군단에 전쟁을 선포하거나

     전쟁 선포를 받은 군단만이 군단 시즌이 진행되는 매주 화, 목, 토 20:20 점령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점령의 두루마리] 획득 후 제한 시간 내 다른 군단에게 전쟁 선포를 진행하지 않은 경우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다른 군단에게 전쟁을 선포합니다.

3. 각 군단은 1개의 군단에게만 전쟁 선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군단 내 각 길드의 길마 또는 부길마는 [군단 투표]를 통해 전쟁을 선포할 군단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5. 전쟁을 선포한 군단은 공성 측, 선포를 수령한 군단은 수성 측으로 진행됩니다.


6. 전장 내 자원 거점이 총 5개가 있으며 점령 시 자원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석상 거점] : 1) 전장 중앙에 위치하며 자원 생산량이 가장 많습니다.

                           2) 점령 시 55초간 무적 보호가 적용됩니다.

                           3) 영지의 비호를 받아 지정 전투력보다 높은 캐릭터만 대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 크리스탈 거점 : 1) 전장 내 위 아래에 각각 1개씩 위치하며 자원 생산량이 중간입니다.

                                2) 점령 시 40초간 무적 보호가 적용됩니다.

     - 깃발 거점 : 1) 전장 내 위 아래에 각각 1개씩 위치하며 자원 생산량이 보통입니다.

                         2) 점령 시 30초간 무적 보호가 적용됩니다.

7. 전장 내 랜덤하게 등장하는 전장 룬(전투/자원 룬)을 채집하여 개인 포인트 및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전투 룬 : 1) 유니크 전투 룬 채집 시 개인 포인트 300을 획득하고 전투 보너스 또는 소량의 군단 자원 점수를 랜덤 획득합니다.

                     2) 에픽 전투 룬 채집 시 개인 포인트 80을 획득하고 전투 보너스 또는 군단 자원 점수를 랜덤 획득합니다.

     - 자원 룬 : 자원 룬은 레전드 등급으로 채집 시 개인 포인트 300을 획득하고 

                      아군 거점 점령 시 생산하는 자원 점수의 생산량이 2.4% 증가됩니다.

      ※ 점령의 두루마리는 마왕 토벌 콘텐츠를 통해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승리 조건 및 보상 수령]

1. 전장 내 5개의 자원 거점을 점령하여 점수를 획득해 최종 자원 점수 18,000점을 먼저 도달한 군단이 승리하며 [군단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점령전 승리 시 [군단 보상]으로 군단 공헌도 및 경매 물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공성 측은 수성 측의 군단 공헌도를 약탈할 수 있으며 점령전 승패에 따라 약탈 가능한 군단 공헌도가 결정됩니다.

4. 군단 경매 물품은 상대 군단의 순위와 점령전 승패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며, 상대 군단의 순위가 높을수록 보상이 좋아집니다.

5. 적군 공격, 자원 거점 공격, 전장 룬 채집을 통해 획득한 개인 포인트와 개인 랭킹 순위에 따라 [개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6. 개인 랭킹 순위가 높을수록 보상이 좋아지며 군공, 개인 공헌도, EX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7. 점령전 종료 시 군단 영지 맵에 위치하고 개인 포인트가 500점 이상인 용사님에 한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