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이벤트

결선 대전



위대한 힘의 승리를 쟁취할 수 있는 결선 대전에 도전해 보세요!


결선 대전은 시즌 마지막 주, 신의 대결에서 승리한 상위 16개의 분대가 자동으로 결선 대전에 진출합니다.

결선 대전은 토너먼트 형태로 진행되며, 분대원만 입장 가능합니다.

결선 대전은 각 대전마다 총 3회 진행하며 한 라운드 당 5분씩 진행됩니다. 

또한, 3판 중 2승을 먼저 쟁취하는 분대가 승리 분대가 됩니다.


결선 대전은 시즌 마지막 주 화요일, 금요일 20:30에 오픈 되며, 시간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결선 대전 시간표] 

대전시간
16강전마지막 주 화요일 20:35
8강전마지막 주 화요일 21:05
4강전마지막 주 금요일 20:35
결승전 및 3·4위전마지막 주 금요일 21:05


결선 대전과 신의 대결의 진행 방식은 동일하며, 제한 시간 내에 신의 결정을 200개 획득하거나 제한 시간 동안 더 많은 신의 결정을 획득한 분대가 승리합니다.

결선 대전 내에 혼돈 구역이 존재하며 혼돈 구역에서는 더 많은 신의 결정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결선 대전에서 우승, 준우승, 3등을 차지한 분대의 구성원들은 가넷 교환 버프와 신의 축복 스킬을 획득합니다.

가넷 교환 버프는 다음 시즌의 최종 우승 분대가 정해지기 전까지 유효합니다.

신의 축복은 강력한 액티브 스킬로 신의 대결과 결선 대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개의 신의 축복 중 1개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 시즌 최종 결선 대전 이후 신의 축복은 사라집니다.



번호명칭설명
1예측 버튼 클릭 후 우승할 분대를 예측하여 맞힐 경우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예측은 결선 대전 경기마다 진행할 수 있습니다.
2대진 결선 대전 대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보상 결선 대전의 최종 보상, 버프 보상, 순위 보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보상은 대결 종료 후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4랭킹 군단 랭킹, 개인 랭킹, 분대 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참가하기 버튼 클릭 시 결선 대전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 신의 대결 종료 이후부터 결선 대전에서 최종 우승 분대가 가려질 때까지 길드 탈퇴 및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공유하기